본문 바로가기
쏭이비 이야기

쏭이비 블로그

by 쏭이비 2020.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쏭이비에요!!

홈베이킹, 요리를 너무너무 좋아해요. 

저는 중, 고등학교 때부터 홈베이킹을 좋아해서

핫케이크나 쿠키를 구워

친구들과 나눠먹곤 했어요.

대학생이 되어, 첫 알바를 해서

제일 빨리 산 물건도 오븐이에요!! 

 

요리를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고,

인터넷에서 보는 이 레시피, 저 레시피로 

좋아하는 것들만 이것저것 하다보니

기초가 부족해서

여러가지 실수를 저지르곤 해요.

그래서 생각보다 서툰 결과물들이 많이 나오긴 하죠.

근데 그 과정조차 즐거워요. :D

실수가 즐거운 이유는 더 열심히 공부해서

다음번엔 실수하지 않게,

제가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고,

초콜릿의 '가나슈'처럼 제 실수가

전혀 새로운 요리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그러니 여러분,

실수하는걸 두려워하지 말고 해보세요!!

 

제가 좋아하는 단어인데,

어렸을 적 본 원피스 만화책의 질문 코너에서

오다 선생님이 하셨던 말씀이에요.

'의기'

'강한 마음', 사람이 무언가를 강하게 바랄 때에

의기가 발동한대요.

그런 사람은 무척 매력적이에요!!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사람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의기있는 마음으로

계속 요리하고 싶어요!!

 

제 포스팅을 보시며 요리하고

만드는 과정에 생기는 여러가지 오류나 방법들은

아낌없이 지적해주고 훈수해주세요.

왜 그런지 이유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제 포스팅을 보며 직접 요리해서,

정말 맛있게 만들어 드신다면

그만큼 뿌듯한 일은 없을거에요!!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맛난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D

 

반응형

댓글